정태우 캐스팅, '오 마이 고스트' 홈쇼핑 영상감독 변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가 영화 '오! 마이 고스트'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정태우가 '오! 마이 고스트'에 명석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최근 연극 '스페셜 라이어' 에서 존 스미스 역에 캐스팅, 약 5년 만에 무대에 오르는데 이어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정태우가 영화 ‘오! 마이 고스트’에 캐스팅 됐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정태우가 ‘오! 마이 고스트’에 명석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오! 마이 고스트’는 귀신 보는 능력이 스펙의 전부인 만년 취준생 태민(정진운 분)이 밤마다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지는 한 촬영 스튜디오에 취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호러다. 앞서 정진운과 이주연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정태우는 극중 유명해지고 싶은 욕망을 가진 홈쇼핑 영상감독 명석 역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정태우는 다년간 쌓아온 탄탄한 연기내공으로 수많은 대표작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연극 ‘스페셜 라이어’ 에서 존 스미스 역에 캐스팅, 약 5년 만에 무대에 오르는데 이어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학폭 의혹’ 수진, 사실은 ‘은따’였다”
- 레이디 가가 반려견 두 마리 산책 중 납치…도우미 총상
- 배윤정, 11세 연하 남편 최초 공개 “3개월간 매일 찾아오다 연락 끊겨”
- ‘더먹고가’ 노사연 “밥 너무 적게 준 母, 친엄마 아닌 줄”
- 장윤정 “도경완 프리 선언 후...까딱하면 부부싸움 나겠더라"(`신비한 레코드샵`)
- [종합] 차승원·유해진, ‘제2의 김치 사태’ 발발…“식초로 채소 절이면 어떡하냐” (‘삼시세
- 차승원, ‘작은 손’ 오명 지운 수북한 소스 제작…나영석 PD “‘유퀴즈’ 때문에?” (‘삼시세
- ‘흑백요리사’ 철가방 요리사-요리하는 돌아이, ‘물어보살’ 뜬다 - 스타투데이
- ‘나 혼자 산다’ 고준, 10년 숙면 포기한 불면핑? - 스타투데이
- 조현아, ‘나솔사계’ 하차…후임은 에이핑크 윤보미[공식입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