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연예대상 김숙 전화연결에 "가는 곳마다"[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자의 메뉴 개발을 위해 김숙, 홍진경, 홍현희가 나선다.
2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영자는 '생일상'이라는 아이디어로 특별한 도시락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영자가 첫 번째로 영상통화를 건 사람은 이영자의 절친이자 2020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 김숙.
이영자가 "2020년 KBS 연예대상"이라고 김숙을 소개하자 이경규는 "또 김숙이 나와. 가는 곳마다 나오네"라며 고개를 떨궈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영자의 메뉴 개발을 위해 김숙, 홍진경, 홍현희가 나선다.
2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영자는 ‘생일상’이라는 아이디어로 특별한 도시락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영자의 절친들이 줄줄이 깜짝 등장한다.
이날 이영자는 “한 끼를 먹어도 생일밥상 같은 도시락을 만들고 싶다”며 여러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수집했다. 이영자가 첫 번째로 영상통화를 건 사람은 이영자의 절친이자 2020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 김숙. 김숙은 영상통화도 남달라 이영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영상 통화 화면 가득 특유의 ‘희번떡’한 눈으로 전화를 받은 것. 그리고 그녀의 등장에 당황한 사람이 있었으니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예능 대부 이경규.
이영자가 “2020년 KBS 연예대상”이라고 김숙을 소개하자 이경규는 “또 김숙이 나와. 가는 곳마다 나오네”라며 고개를 떨궈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어 VCR 화면에 김숙의 연예대상 수상 당시 이경규의 리액션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편스토랑’ 스튜디오는 포복절도 웃음바다가 됐다는 전언이다. 이후 ‘생일상’ 하면 떠오르는 메뉴에 대한 김숙의 의외 답변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이영자는 홍진경, 홍현희 등 절친들에게 연이어 영상통화를 시도했다. 특히 영상통화 중 홍진경의 남편도 이영자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눠 시선을 강탈했다고. 또 홍현희는 남편 제이슨과 함께 1994년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이영자의 히트 코너 ‘영자의 전성시대’를 똑같이 재현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26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사진=KBS)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