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김희철 "언 배추 더 맛있다" 겨울 배추 맛에 감탄(맛남의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 김희철이 겨울 배추 맛에 감탄했다.
2월 25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김희철이 전남 해남 배추 농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배추 농가 관계자는 제철인 해남 배추 시식을 권했고 백종원, 김희철은 "완전 아이스크림이네. 언 배추가 더 맛있다"고 맛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백종원, 김희철이 겨울 배추 맛에 감탄했다.
2월 25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김희철이 전남 해남 배추 농가를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얼은 배추를 보며 "냉해 입은 건가? 아니면 수확을 안 해서 얼은 건가"라고 물었고 배추 농가 관계자는 "원래 배추가 겨울에 얼었다 녹았다 하면서 당도가 높아지고 훨씬 맛이 난다"고 답했다.
배추들은 문제가 없었으나 모두 갈아 없은 상황. 배추 농가 관계자는 "올해 배추가 너무 많아서 출하를 하나도 못하고 있다. 판매를 못하고 있다"며 여름 배추, 가을 배추 출하가 늦어지면서 해남 겨울 배추는 출하하지 못하게 됐다고 토로했다.
배추 농가 관계자는 제철인 해남 배추 시식을 권했고 백종원, 김희철은 "완전 아이스크림이네. 언 배추가 더 맛있다"고 맛에 감탄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