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폴킴, '사랑하는 당신께' 음원 차트 1위..짙은 여운 남겼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컴백과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5일 발매된 폴킴의 새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는 26일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멜론 최신 24Hits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 멜론 24Hits 차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빠르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신곡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의 자작곡으로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승훈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컴백과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5일 발매된 폴킴의 새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는 26일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멜론 최신 24Hits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 멜론 24Hits 차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빠르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신곡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의 자작곡으로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다. 폴킴의 감성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의 가사가 리스너들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도 아는’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정상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폴킴의 이번 신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뉴런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