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다음 달 26일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을 다음 달 26일 정식 출시한다.
엔씨소프트는 '트릭스터M'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연재 영상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에서 서비스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영상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드릴 월드'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월 26일 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을 다음 달 26일 정식 출시한다.
엔씨소프트는 '트릭스터M'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연재 영상 '기다리면서 뭐하지?' 2화에서 서비스 시작 일자를 공개했다. 영상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드릴 월드'에서 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3월 26일 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스페셜 보상 투표 이벤트도 한다.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지션 망토', '아이스크림 드릴', '플레이트 벨트', 칭호 '기다리면서 보상받지'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2종의 아이템은 게임 출시 시 받는다.
'트릭스터M'은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이어받았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의 사월' 포스터·스틸 공개…"당신의 리본을 보여주세요"
- 오늘 거리두기 발표…2단계 기준 '아슬아슬'
- '조목조목' 정책 설명회…금 "소통 능력 의문" vs안 "반성했다"
- 중수청 속도조절 논란 속 與 입법 '드라이브'
- 증권사 '중개형 ISA' 나왔다…고객유치 경쟁 '점화'
- 대한상의 떠나는 박용만 "나는 공적 이해 모자란 사람이었다"
- '1년새 1000명'…몸집 줄이는 롯데마트, '인력 감축' 과제 어떻게 풀까
- 현대차·LG엔솔, 코나 EV 리콜 비용 기 싸움 균형 깨지나
- "5만 원짜리라도…" 항공사 무착륙 관광비행에 불붙은 '출혈경쟁'
- [단독] "백신 맞으면 죽는다" 허위사실 유포해도 처벌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