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팜 신인' 이른, 데뷔 싱글 '아는 척'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이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뮤직팜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른(E:Rn)의 데뷔 싱글 '아는 척'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른의 데뷔 싱글 '아는 척'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뮤직팜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른(E:Rn)의 데뷔 싱글 ‘아는 척’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티저에 등장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펼친 여자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특히 티저 후반부에는 “애써 너를 내려놓을 필욘 없어”라는 곡의 일부가 함께 공개되어 오는 28일 발매되는 음원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뮤직팜은 지난 22일 신인 아티스트 이른의 영입을 알렸다. 이른은 곽진언 이후 약 5년 만에 뮤직팜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이른은 R&B 장르 기반의 싱어송라이터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이다. R&B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이른은 다채로운 음악들을 통해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른은 지난 2017년 총 11명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 프라이머리의 앨범 ‘신인류’의 마지막 트랙인 ‘미지근해’에 참여한 바 있다. ‘미지근해’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뜨겁고도 차가운 연애의 온도를 가사로 풀어낸 이른은 힙합/R&B씬의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훈훈한 외모에 매력적인 보컬까지 갖춘 완성형 아티스트 이른의 데뷔 소식이 전해지자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뮤직팜에는 이적, 김동률, 존박, 곽진언 등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와 보컬리스트가 소속되어있다.
한편, 이른의 데뷔 싱글 ‘아는 척’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번엔 먹튀 논란...제조사 "상표 도용? 사실 아냐"(종합)
- 티아라 지연, 살해 협박으로 경찰 수사 의뢰 "심리적 안정 중"(종합)
- 2032 여름올림픽 브리즈번 개최 '가닥'...서울 평양 공동개최 사실상 '무산'
- 구혜선, '꽃남' 시절 회상 "그 때는 성공만, 지금은 실패 많이 겪어"
- WKBL 최고의 별, 국민은행 박지수 선정…역대 2번째 준우승팀 MVP
- "나도 성추행 당했다" 알렉산더 왕 '미투' 추가 폭로 등장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