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문가영, 아웃도어 커플의 일상 속으로
[스포츠경향]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브랜드 캠페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는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가치관에서 시작해 친환경을 어렵지 않은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로 유쾌하게 풀어내고자 기획된 나우의 2021년 봄·여름 신규 캠페인이자 브랜드 슬로건이다.
그 첫 번째 캠페인 티저 영상은 캠퍼스 버스 정류장을 배경으로 나우의 전속모델 김선호와 문가영이 1인 다역을 소화하는 모습을 담아낸 런웨이 컨셉으로 제작됐다.
버스를 기다리는 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롱 테이크 기법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은 경쾌한 음악, 컬러풀 한 캠퍼스 배경과 어우러진 나우의 이번 시즌 의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캠페인 이름이자 슬로건인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적힌 버스가 도착하고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를 위해 이들이 어떤 여정을 떠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마무리된다.
나우 관계자는 “액트 롸잇 나우는 브랜드 이름이자 지금을 의미하는 동음이의어를 연결해 나우처럼 지금 당장 행동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친환경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제품들을 나우만의 색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담아낼 본 편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액트 롸잇 나우(Act Right nau)’ 캠페인 티징 영상은 나우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3h-zmffjq@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종합] ‘마약 누명’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할 뻔” (유퀴즈)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