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향수' 리믹스 버전 깜짝 공개..보컬 케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빈이 '향수(PERFUME)' 리믹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유빈은 지난 25일, 이로 프로젝트(IRO PROJEC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수(PERFUME)'의 리믹스 버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황세영, 프로듀싱으로 핫한 딘트, 그리고 유빈이 등장해 리믹스 버전 '향수(PERFUME)'를 라이브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유빈이 ‘향수(PERFUME)’ 리믹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유빈은 지난 25일, 이로 프로젝트(IRO PROJEC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수(PERFUME)’의 리믹스 버전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황세영, 프로듀싱으로 핫한 딘트, 그리고 유빈이 등장해 리믹스 버전 ‘향수(PERFUME)’를 라이브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향수(PERFUME)’ 리믹스 버전은 댄스 기반의 원곡과는 다르게 Trap, R&B 스타일로 편곡, 기존 악녀 콘셉트에서 힙하고 시니컬한 향이 풍기는 곡으로 재탄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해당 버전은 지난 ‘향수(PERFUME) 챌린지’ 응모작 중 하나로, 황세영의 고퀄리티 커버 영상을 본 유빈이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로 알려지면서 성덕이 된 팬과의 특별한 케미스트리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유빈은 지난달 13일 싱글 ‘향수(PERFUME)’를 발매, 숙녀가 흑화한 악녀 콘셉트로 한층 더 매혹적인 섹시함을 과시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 바 있다.
한편 유빈은 ‘향수(PERFUME)’로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꾸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2' 단숨에 몰아닥친 역대급 스토리 中 '주목 포인트' 3
- '안녕? 나야!' 최강희X이레 드디어 독립, 이웃사촌 김영광과 꽁냥꽁냥 예감?
- 베리베리, 새 싱글 단체 오피셜 포토 추가 공개…이 구역 '눈빛 장인' 탄생
- '신비한 레코드샵' 장윤정 "♥도경완, 프리 선언 후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 '놀면 뭐하니' 유재석, 특급 요원 이영지X홍현희 스카우트…사랑 배달 서비스 개시
- 변정하 해명 "옷 빼앗고, 담배 심부름 시킨 적 없어" [전문]
- 김동성, 전처에 "금메달은 돌려달라"…진흙탕 싸움 ing
- 사유리 결국 사과 "스타벅스가 대피소도 아닌데…" [전문]
- 함소원, 진화 결별설 보도에…"제발 그만" 호소
- "허투루 연기하지 않았다"…이준익X설경구X변요한 '자산어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