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청하, 퍼포먼스 장인의 강렬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PIECES by RAIN)의 타이틀곡 '와이 돈 위'의 퍼포먼스 티저를 선보였다.
특히 비와 청하는 '와이 돈 위'라는 가사와 함께 흐르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섹시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는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피시즈 바이 레인’(PIECES by RAIN)의 타이틀곡 ‘와이 돈 위’의 퍼포먼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 속 비와 청하는 어두운 공장 속 핀조명과 원형 모래 바닥위에서 열정적인 춤을 추고 있다. 특히 비와 청하는 ‘와이 돈 위’라는 가사와 함께 흐르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섹시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춤꾼답게 모래위에서 고난위도의 퍼포먼스를 완벽한 합으로 선보여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여기에 컬러의 청하, 흑백의 비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클로즈업 샷과 스타일링은 퍼포먼스와 묘한 대비를 보여주며 음악과 함께 비주얼에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와이 돈 위’는 Progressive House와 R&B 톱라인의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의 극을 보여주는 곡으로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 부터 후렴구에 나오는 하우스 기반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 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3월 3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게이츠, 비트코인 투자 경고…“머스크보다 돈 많아?”
- 김동성, 전처와 나눈 메시지 또 공개…"금메달 돌려달라"
- "기성용, 비도덕적 행태 계속되면 성폭력 증거 공개" (전문)
- '기성용 성폭행 폭로자' 가해자 논란 "XX 거부하면 폭행"
- 이경실 "'치마 벌려봐' 선배가 성희롱.. 구속감이다"
- “시집살이 안 했나봐”…센터장 막말에 50여명 줄줄이 퇴사
- 몬스타엑스 기현 "스스로 수백수천번 의심…실망 안겨 죄송" [전문]
- [손태호의 그림&스토리]<3>대보름 밤 '다리' 좀 밟아줘야 하는 이유
- 파월 안 나타나자…순식간에 1.6% 뚫은 미 국채금리
- 울산서 여중생 집단폭행…"머리채 잡히고 담뱃불로 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