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골목길' 커버 영상 '바비킴스 클럽' 통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비킴이 소울과 스웨그가 넘치는 '골목길' 커버 영상을 공개한다.
바비킴은 오늘(26일) 정오 유튜브 채널 '바비킴스 클럽'의 첫 공식 콘텐츠로 신촌블루스의 '골목길' 커버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바비킴의 유튜브 채널 '바비킴스 클럽'의 첫 콘텐츠인 이번 커버 영상은 오랫동안 변함없이 바비킴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왔던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자 바비킴을 잘 알지 못했던 이들에게 바비킴의 음악을 보여주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비킴은 오늘(26일) 정오 유튜브 채널 ‘바비킴스 클럽’의 첫 공식 콘텐츠로 신촌블루스의 ‘골목길’ 커버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공개될 영상에는 바비킴이 세 명의 팀원(키보드 윤정로, 퍼커션 용진, 기타 안지훈)과 함께 ‘골목길’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했다.
노래를 시작하기에 앞서 바비킴은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넷이서’입니다”라고 인사한 뒤 세 명의 팀원(키보드 윤정로, 퍼커션 용진, 기타 안지훈)들을 직접 소개한다. 이후 “This is LIVE”라는 말을 짧게 덧붙이는 그의 모습에서는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루즈핏의 스웻셔츠와 조거팬츠의 자유로운 패션 그대로 바비킴은 팀원들이 빚어내는 리듬에 그만의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신비로운 느낌의 조명 속 소울은 물론 스웨그까지 넘치는 바비킴의 음색과 보컬은 구독자들의 찬사를 끌어내며 무한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새롭게 단장한 바비킴의 유튜브 채널 ‘바비킴스 클럽’의 첫 콘텐츠인 이번 커버 영상은 오랫동안 변함없이 바비킴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왔던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자 바비킴을 잘 알지 못했던 이들에게 바비킴의 음악을 보여주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바비킴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번 티저 영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할 것을 예고했듯이 바비킴이 유튜브 콘텐츠에 다양한 의견을 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음악을 하는 바비킴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모습의 바비킴의 모습을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킴은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1 THE SUN(태양처럼)’을 발매하며 ‘2021년 바비킴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를 시작한 바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_스타크루이엔티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이번엔 먹튀 논란...제조사 "상표 도용? 사실 아냐"(종합)
- 티아라 지연, 살해 협박으로 경찰 수사 의뢰 "심리적 안정 중"(종합)
- 2032 여름올림픽 브리즈번 개최 '가닥'...서울 평양 공동개최 사실상 '무산'
- 구혜선, '꽃남' 시절 회상 "그 때는 성공만, 지금은 실패 많이 겪어"
- WKBL 최고의 별, 국민은행 박지수 선정…역대 2번째 준우승팀 MVP
- "나도 성추행 당했다" 알렉산더 왕 '미투' 추가 폭로 등장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