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새 싱글 단체 오피셜 포토 추가 공개..이 구역 '눈빛 장인'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베리의 두 번째 단체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오는 3월 2일 전격 컴백하는 베리베리가 오늘(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리베리의 두 번째 단체 오피셜 포토가 공개됐다.
오는 3월 2일 전격 컴백하는 베리베리가 오늘(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ERIES ‘O’ [ROUND 1 : HALL]’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 모두가 강렬한 비주얼과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연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18일 블랙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23일 네이비 컬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모습을 공개해 변신의 귀재임을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베리베리는 마성의 비주얼과 함께 시크한 무드를 풍기고 있다. 각각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자랑하거나, 짙어진 눈빛을 더해 기존 베리베리에게서 볼 수 없었던 다크한 매력이 느껴진다는 반응이다. 다양한 포인트 액세서리, 테이블 위 오브제 등을 통해 이번 싱글 앨범으로 전할 메시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비한 레코드샵' 장윤정 "♥도경완, 프리 선언 후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 '놀면 뭐하니' 유재석, 특급 요원 이영지X홍현희 스카우트…사랑 배달 서비스 개시
- '모범택시' 이솜, 정의 쫓는 '열혈똘검' 강하나 役 완벽 변신
- 송가인 측, 아티스트 불법 저작권 사용에 법적 대응 예고…"선처 無"
- 제시, '눈누난나' 이을 힙한 가요계 출격…3월 17일 컴백 확정
- 변정하 해명 "옷 빼앗고, 담배 심부름 시킨 적 없어" [전문]
- 김동성, 전처에 "금메달은 돌려달라"…진흙탕 싸움 ing
- 사유리 결국 사과 "스타벅스가 대피소도 아닌데…" [전문]
- 함소원, 진화 결별설 보도에…"제발 그만" 호소
- "허투루 연기하지 않았다"…이준익X설경구X변요한 '자산어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