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조인성에 "결혼하면 게딱지 함부로 먹지마" 조언(어쩌다사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이 게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2월 25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차태현, 조인성, 조인성 지인 장일석이 가맥집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가맥집 메뉴로 대게 라면을 결정한 이들은 게 손질에 나섰다.
이날 차태현은 "아내가 간장게장 해놓으면 자르는 건 내 담당이다. 배를 따고 잘라서 애들 먹이는 게 일이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차태현이 게에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2월 25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차태현, 조인성, 조인성 지인 장일석이 가맥집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가맥집 메뉴로 대게 라면을 결정한 이들은 게 손질에 나섰다.
이날 차태현은 "아내가 간장게장 해놓으면 자르는 건 내 담당이다. 배를 따고 잘라서 애들 먹이는 게 일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는 게딱지를 먹어본 적이 별로 없다. 애 낳기 전에는 아내가 다 먹고, 애 낳고 나서는 애들이 다 먹는다"며 조인성에게 "넌 나중에 결혼해서 게딱지 있다고 함부로 밥 비벼 먹으면 안 된다"고 애잔하게 조언했다.
이를 들은 조인성은 "그래서 내가 이러고 있나 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어쩌다 사장'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