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전 남친 연애 상담도 해→과거 돌아가면 연예인 NO" ('썰바이벌')[종합]

이우주 2021. 2. 26. 0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네 이모님'과 바람을 핀 남편 사연에 '썰바이벌' MC들이 말을 잇지 못했다.

이날 '썰바이벌'은 레전썰 뿐만 아니라 '구토유발 NO 위생남 VS 걸신들린 식탐남', '사채 빚에 허덕이는 오빠 VS 술독에 빠져 허덕이는 오빠', '남편이 연상과 바람 VS 남편이 연하와 바람' 등 제목만으로도 진땀 나는 실제 썰들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네 이모님'과 바람을 핀 남편 사연에 '썰바이벌' MC들이 말을 잇지 못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스페셜 밸런서인 배우 고은아와 함께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주제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쳤다.

이날 '피를 토하는 한이 있어도 감당해야 한다면?'이라는 주제의 썰 중 '남편이 연상과 바람'썰이 레전썰에 등극하며 MC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충격에 빠지게 했다.

동네 이모님과 그의 딸이 사연자의 집 근처로 이사 온 후부터 수상해졌다는 사연자의 남편. 그러던 어느 날 사연자와 남편은 마트에서 동네 이모님의 딸과 그녀의 3살배기 아들을 마주치는데 그 아들이 남편에게 "아빠"라고 부르는 모습을 보게 돼 더욱 의심에 불을 지피게 됐다.

설상가상으로 남편이 숨겨놓은 커플 속옷과 똑같은 속옷을 동네 이모님 딸의 집에서 발견, 사연자는 이모님에게 마구 따졌다. 그러자 "그 속옷은 나와 딸의 것", "증거를 잡고 싶으면 며칠 집을 비워보라"라며 적반하장으로 대하는 모습에 사연자는 실천에 옮기기로 결심한다. 남편에게 친정에 잠시 가겠다고 말한 뒤, 밤에 집을 기습한 사연자는 기절초풍할 수밖에 없었다. 남편의 바람 상대가 딸이 아닌 바로 '동네 이모님'이었던 것. 이후, 이모님의 집착과 협박 등 소름 끼치는 행동이 이어지자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처럼 대반전과 충격을 몰고 온 사연자의 썰에 김지민은 "어머님!"이라고 소리치며 다리에 힘이 풀린 듯 주저앉았다. 황보라 역시 "어지럽다"라며 머리를 부여잡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스페셜 밸런서 고은아는 "저도 이런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감정이입이 잘 됐다"라며 운을 뗐다. 이내 자신이 한 달간 촬영을 가 있던 사이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고 오히려 바람 상대가 자신에게 진상(?)을 부린 썰을 최초로 공개, 또 한번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이끌었다.

또 고은아는 전 남자친구와 만나진 않지만 연락을 계속 주고 받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전 남친의 연애 상담까지 해준다는 말에 황보라는 "현 남친이 이 사태를 아냐"고 떠봤다. 이에 고은아는 "남친이 없다"며 넘어가지 않았다.

또한, 고은아는 스페셜 밸런서만의 맞춤형 밸런스 질문 중 '타임머신을 타고 원하는 때로 갈 수 있다면?'에 단호하게 '과거'를 선택했다. 그러면서 "데뷔 때로 돌아가서 연예인을 하지 않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화려한 모습 속 숨겨진 고충을 털어놓으며 MC들의 공감을 부르기도. 고은아는 "가끔 연예인 아닌 삶을 생각한다. 내가 하고 있지 않다면 정작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나 싶은데 없더라"라며 "쉬고 있을 대 알바라도 해야지 해도 용기가 안 난다. 과거로 돌아가 이것저것 배우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날 '썰바이벌'은 레전썰 뿐만 아니라 '구토유발 NO 위생남 VS 걸신들린 식탐남', '사채 빚에 허덕이는 오빠 VS 술독에 빠져 허덕이는 오빠', '남편이 연상과 바람 VS 남편이 연하와 바람' 등 제목만으로도 진땀 나는 실제 썰들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시청자들의 다양한 썰로 웃음을 책임지는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가수 유미,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은 父 옹호
70대 국민배우, 20대 배우 성폭행 혐의 기소 ‘충격’
배우 윤영실 실종→정화조 사망 사건 '미스터리한 음모론'
노홍철 “전에 살던 압구정 아파트 40억 더 올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코로나시대! 건강하게 오래 살려면 '종아리'를 주물러라!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비거리용 골프 풀세트' 71% 파격 할인 '55만원' 일주일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