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3월 17일 컴백..'눈누난나'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오는 3월 17일 제시가 컴백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시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눈누난나'로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최고 음원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제시는 '2020 MAMA', '2020 TMA',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힙합, R&B 부문 트로피를 휩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제시가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오는 3월 17일 제시가 컴백한다고 26일 밝혔다.
피네이션 수장인 싸이는 앞서 지난 24일 오후 ‘커밍 업 넥스트(COMING UP NEXT)’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고 피네이션 아티스트의 3월 컴백을 직접 예고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 속 싸이가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뿌린 전단에는 제시의 티저 이미지가 담겨 있다. 제시는 작은 사진 속에서도 특유의 당당함이 느껴지는 스웨그를 발산했다.
제시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눈누난나’로 챌린지 열풍을 이끌고 최고 음원 성적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눈누난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93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활약에 힘입어 제시는 ‘2020 MAMA’, ‘2020 TMA’, ‘2020 골든디스크 어워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힙합, R&B 부문 트로피를 휩쓸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를 비롯해 각종 예능 및 광고계에서도 숱한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 같은 BTS”…독일서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논란
- "기성용 성폭력 충분한 증거 있다..공개 가능" 제보자들 '반격'
- “개밥으로 버려진 햄버거” 끊이지 않는 악성 리뷰에 사장님 가슴은 ‘피멍’
- "비난 멈춰주세요" 사유리 방문 '스벅' 직원 호소[전문]
- '학폭 의혹' 몬스타엑스 기현, "스스로 수천번 의심..미성숙한 행동 사과"
- '국방위원 거액 후원' 논란 이영애 측 "방산업체 경영과 무관"
- 정인이 양부 “인간자격 미달…처벌 달게 받겠다” 법원에 또 반성문
- '기본배달료+최소5000원'..갑질 아파트 맞불 놓은 배달라이더[촉!]
- 일본인 “삼성폰보다는 차라리 ‘후지쯔폰’이 낫다”…한국산 홀대! [IT선빵!]
- 50만원대 ‘아이폰’ 나온다…“저렴하게 더 큰 화면!”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