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당당한 빌런 선언..오늘(26일) 새 싱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변신한다.
치타는 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llain (빌런)(Feat. 제이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치타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해 'Villain'을 최초 공개한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치타가 당당하고 치명적인 빌런으로 변신한다.
치타는 2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llain (빌런)(Feat. 제이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Villain’은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치타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리듬, 미니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다양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치타는 이 곡을 통해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이 대신 빌런이 되어 악을 무찌르고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솔직하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Villain’에는 가수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치타와 제이미는 지난해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매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강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바 있다. 제이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치타의 파워풀한 랩, 중독성 있는 훅이 만나 리스너에게 마치 런웨이를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치타는 음원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3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CINE’에 출연해 ‘Villain’을 최초 공개한다. 더불어 곡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워너비 아이콘다운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치타인만큼 신곡 ‘Villain’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치타의 새 디지털 싱글 ‘Villain’은 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크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