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6' 보러와요~♬ 임영웅→영탁x장민호, 금의환향 '멋쁨' 폭발 ('미트2')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금의환향한 무대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 시즌2'에서 TOP6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깜짝 응원 무대를 펼쳤다.
실시간 문자투표 종료 후, MC 김성주는 "1년 전 바로 이 자리에 선 인생 역전의 주인공들"이라며 응원단으로 미스터트롯 TOP6의 축하무대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스트롯2'에서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금의환향한 무대가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 시즌2'에서 TOP6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깜짝 응원 무대를 펼쳤다.
이날 결승전 1라운드가 진행된 가운데, 준결승 1위로 올라온, 현역 별사랑이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바로 영탁 작곡가팀의 '돋보기'로 무대를 펼칠 것이라 했기 때문. 신곡 '돋보기'는 검색 아이콘에서 착안해 탄생한 댄스트롯이라고. 영탁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비롯해, '읽씹 안 읽씹', '짝짝쿵짝' 등 트롯계 히트메이커다.
'찐이야'를 잇는 신곡 '돋보기'에 대해 기대를 안긴 가운데, 무대 뒤로 영탁의 그림자가 깜짝 등장,모두 "뒷 모습 영탁인가? 영탁이다"면서 영탁의 짧은 찬조출연을 반가워했다.
이어 별사랑은 특유의 경쾌하고 시원한 가창력을 펼치며 흥을 폭발, 중독되는 가사와 멜로디가 모두를 빠져들게 했다.
모두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돋보기 안무까지 새롭게 등장했다. 그러면서 "중독성 찐, 노래 좋다"며 계속해서 듣고싶으 노래라했다.
장민호는 "춤과 노래가 균형을 이룬 무대"라며 칭찬, 박선주도 "정말 기술자, 노래 잘한다"면서 "노래가 너무 좋았는데 밀당 창법이 좀 과했다"며 트롯 감칠맛이 느껴지짖 않았다고 했다. 힘을 빼지 못해 아쉬움이 남은 무대라 했다.
이 가운데 최고점은 100점, 최저점은 90점을 기록하며 김태연의 벽을 넘지 못했다. 하지만 홍지윤과 동점이 됐다.
이로써 마지막 무대까지 모두 만나봤다. MC 김성주는 절대 각자가 없는 치열한 싸움 속에서 실시간 문자 결정으로 순위가 결정된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문자투표 종료 후, MC 김성주는 "1년 전 바로 이 자리에 선 인생 역전의 주인공들"이라며 응원단으로 미스터트롯 TOP6의 축하무대를 소개했다. 금의환향한 여섯 남자들은 '날 보러와요'를 열창,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
대스타로 컴백한 이들은 1년 전 기억에 새록새록하다며 "경연자를 축하해주러 무대에 섰는데도 너무 떨린다, 손도 너무 떨리지만 축하해주러 왔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오랜만에 무대 위로 등장한 멤버들의 모습이 팬들에게도 반가움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스트롯2'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