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쪽파 5cm 딱 맞춘 칼솜씨 "조리사 자격증 시험 본 남자" (맛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세형이 쪽파 5cm를 정확하게 맞춘 칼솜씨를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백종원은 양세형에게 쪽파 5cm로 자르기 미션을 줬고 유병재는 "이거 5cm 아닌데?"라며 의아해 했다.
모두가 양세형에게 건 가운데 김동준이 김동준 유일하게 유병재 편을 들었다.
쪽파는 1mm의 오차도 없는 5cm. 양세형은 "이건 병재가 실수했다"고 자부심을 보였고 백종원은 "세형이는 조리사 자격증 시험 본 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세형이 쪽파 5cm를 정확하게 맞춘 칼솜씨를 모두를 놀라게 했다.
2월 25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 배추 살리기를 시작하며 백김치를 담갔다.
백종원은 양세형에게 쪽파 5cm로 자르기 미션을 줬고 유병재는 “이거 5cm 아닌데?”라며 의아해 했다. 양세형은 유병재의 수염 염색을 걸고 내기를 제안했고 유병재는 “3.7cm 정도 될 것 같다”고 주장했다.
모두가 양세형에게 건 가운데 김동준이 김동준 유일하게 유병재 편을 들었다. 이어 박재범이 줄자로 쪽파 길이를 재고 “오 마이 갓”이라며 감탄했다. 김동준도 “세형이형 미쳤어. 5cm야”라고 놀랐다.
쪽파는 1mm의 오차도 없는 5cm. 양세형은 “이건 병재가 실수했다”고 자부심을 보였고 백종원은 “세형이는 조리사 자격증 시험 본 애다”고 설명했다.
양세형은 “시험 볼 때 자로 재면 실격이다. 난 새끼손가락이 딱 6cm다. 여기까지가 5cm다”고 길이를 재는 요령을 말해 거듭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