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비혼주의야" 조승우, 박신혜에 철벽 선 긋기 '웃음'(시지프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승우가 미래 신부 박신혜에게 자신은 비혼주의자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줬다.
이에 한태술은 "아닐 거다. 그냥 뭐 사진만 찍은 걸 수도 있잖나"며 강서해를 위아래로 한 번 훑어보곤 "미안한데 너가 내 타입은 진짜 아니다. 내가 비혼주의자다. 다행이라도 이제라도 알았으니 혹시라도 나중에 결혼 얘기 이런 건 없는 걸로 하자"고 못박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조승우가 미래 신부 박신혜에게 자신은 비혼주의자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줬다.
2월 25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연출 진혁 / 극본 이제인, 전찬호) 4회에서는 단속국에 쫓겨 도망치는 상황에서도 티격태격 싸움을 멈추지 않는 한태술(조승우 분), 강서해(박신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래인을 과거로 보내는 업로더의 비밀을 어느 정도 알게 된 한태술은,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미래에서 온 강서해에게 "왜들 건너오는 거냐. 확률도 망이라며. 5%? 방사능 계수기는 또 뭐냐. 오는 사람마다 다 피폭돼서 오는 거냐. 만약 우리 형이 그 업로더를 타고 도착해서 사고를 당한 거면 지금 살아 있는게 맞는 거잖나. 그럼 미래에서 안 돌아오면 죽지도 않을 거고"라며 "그럼 찾아서 절대 오지 마라 얘기해야겠다"고 홀로 결론 내렸다.
이어 한태술은 한태산(허준석 분)의 사진기에서 발견한 결혼 사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 결혼 사진은 뭐냐. 너랑 나랑 결혼한다는 거냐"라는 의문. 하지만 강서해 역시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모르는 듯했다.
이에 한태술은 "아닐 거다. 그냥 뭐 사진만 찍은 걸 수도 있잖나"며 강서해를 위아래로 한 번 훑어보곤 "미안한데 너가 내 타입은 진짜 아니다. 내가 비혼주의자다. 다행이라도 이제라도 알았으니 혹시라도 나중에 결혼 얘기 이런 건 없는 걸로 하자"고 못박았다. 강서해는 "비혼주의가 뭔데"라며 그 의미를 알지 못함을 드러내면서도 왠지 모를 불쾌감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JTBC '시지프스 : the myth'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