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유석이 청계산 자락에 위치한 3층 집을 최초 공개했다.
김유석의 집은 청계산 끝자락에 자리한 3층 집이었다.
이후 김유석은 집 앞 청계산을 타는 건강한 일상도 공개했는데.
이어 김유석은 "집을 지으며 심혈을 기울인 게 저 공간에서 뭐하고 놀까"를 가장 많이 고민했다며 음악 들으면서 불멍하면서 친구들하고 술 한잔할 수 있는 곳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유석이 청계산 자락에 위치한 3층 집을 최초 공개했다.
2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OPAL이 빛나는 밤'(이하 '오팔이 빛나는 밤') 2회에서는 배우 김유석의 자연 친화 하우스가 최초 공개됐다.
김유석의 집은 청계산 끝자락에 자리한 3층 집이었다. 집 2층엔 나무 내음 가득한 아늑한 거실이 있었는데, 이 곳에선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다. 250년 된 나무 의자와 테이블은 물론 1950년대에 사용한 스피커와 턴테이블, 감성 가득한 화목난로 역시 눈을 사로잡았다. 김구라는 "집이 너무 좋다"며 감탄했다.
부엌은 마치 유럽같은 느낌을 자아냈고, 계단을 따라 3층으로 올라가면 역시나 나무 느낌이 가득한 서재가 존재했다. 김유석은 LP와 항아리 가습기, 정수기가 있는 포근함 가득한 안방에서 눈을 떠 하루를 맞이했다.
이후 김유석은 집 앞 청계산을 타는 건강한 일상도 공개했는데. 김유석은 "어렸을 때도 수유리에 살았는데 친구들하고 우이천에 놀러가고 산속에서 늘 있었다. 지금도 주변에 산이 없으면 우울증에 빠질 것 같다. 산은 나를 정화시켜주고 일상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유석은 "집을 지으며 심혈을 기울인 게 저 공간에서 뭐하고 놀까"를 가장 많이 고민했다며 음악 들으면서 불멍하면서 친구들하고 술 한잔할 수 있는 곳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사진=MBC 'OPAL이 빛나는 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