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캐스팅, '빈센트 리버' 출연 확정..미스터리 소년 役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캐스팅된 '빈센트 리버'로 연극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클로버컴퍼니는 지난 24일 "이주승이 연극 '빈센트 리버'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연극 '빈센트 리버'는 2000년 영국 햄프스테드 극장에서의 초연 이후 웨스트엔드를 비롯 세계 각국에서의 공연 끝에 오는 4월 한국에서 처음 공연된다.
이주승을 비롯해 전국향, 서이숙, 강승호 등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연극 '빈센트 리버'는 4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승이 캐스팅된 ‘빈센트 리버’로 연극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클로버컴퍼니는 지난 24일 “이주승이 연극 ‘빈센트 리버’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영국 동부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빈센트 리버’는 중년 여성 ‘아니타’의 아들 ‘빈센트’가 살해를 당하고 이야기가 시작된다. ‘아니타’는 사랑하는 아들을 잃은 절망과 함께 그가 숨기고자 했던 성 정체성에 대한 사실을 마주하게 된다.
극 중 이주승이 맡은 ‘데이비’은 으로 자신이 ‘빈센트’의 시신을 가장 처음 발견한 사건의 목격자라고 주장하며 ‘아니타’의 주변을 서성이는 미스터리한 17세 소년이다.
이주승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영화 ‘소셜포비아’와 연극 ‘아들’ 등에 출연하여 깊이 있는 눈빛과 탄탄한 연기로 존재감을 인정 받았다.
무대와 스크린,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주승의 또 다른 무대 위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극 ‘빈센트 리버’는 2000년 영국 햄프스테드 극장에서의 초연 이후 웨스트엔드를 비롯 세계 각국에서의 공연 끝에 오는 4월 한국에서 처음 공연된다.
이주승을 비롯해 전국향, 서이숙, 강승호 등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연극 ‘빈센트 리버’는 4월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