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빨간머리 정다은 맞아? 신비스런 美人 [화보]

김수진 기자 2021. 2. 25. 23: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루카'의 배우 정다은이 오묘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sidusHQ(싸이더스HQ)의 기획 화보 'sid_US'를 통해 드라마 속 발차기 액션으로 강한 포스를 발산하는 모습과는 달리 감춰진 슬픔과 고독한 모습을 드러낸 것.

이렇게 극중 강한 모습과는 달리 신비스럽고 오묘한 매력이 담긴 정다은의 화보는 sidusHQ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배우 정다은 /사진제공=싸이더스 HQ

tvN ‘루카’의 배우 정다은이 오묘하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sidusHQ(싸이더스HQ)의 기획 화보 ‘sid_US’를 통해 드라마 속 발차기 액션으로 강한 포스를 발산하는 모습과는 달리 감춰진 슬픔과 고독한 모습을 드러낸 것.

공개된 화보 속 정다은은 창가에 떨어지는 빗물 사이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차갑게 느껴지는 눈빛에서는 쓸쓸함이 감돌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특히 부드러운 곡선으로 떨어지는 옆 선과 가냘픈 모습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보호본능을 유발하고 있어 드라마 ‘루카’의 강인한 빨간 머리 ‘유나’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 하기도.

한편 정다은은 드라마 ‘루카’에서 높은 전투력과 센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냈지만, 팀장 이손(김성오 분)에게 가슴 절절한 충성심과 애틋함을 드러내며 의외의 인간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군인 시절 총기 오발 사건으로 인해 동료를 죽이고 다리를 잃게 된 아픔이 내면 속에 깊은 슬픔으로 존재하고 있어 이번 화보의 컨셉과 일맥상통하고 있기도.

이렇게 극중 강한 모습과는 달리 신비스럽고 오묘한 매력이 담긴 정다은의 화보는 sidusHQ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우 정다은 /사진제공=싸이더스 HQ
[관련기사]☞ 지디♥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의미심장 SNS 함소원, ♥진화와 결국 이혼? "걔랑 해봤냐" 걸그룹 멤버, 이번엔 '성희롱 학폭'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민사고→서울대 '뇌섹녀', 벗은 몸매도 '심쿵 S라인'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