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오픈 내가 먼저" 김지혜VS"98년 데뷔야!" 이지혜, 인조美 캐릭터 원조 논쟁

백아영 2021. 2. 24. 2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지혜와 이지혜가 서로 성형 캐릭터 원조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창의적인 육아의 지혜' 특집으로 오은영, 송창의, 김지혜, 이지혜가 출연했다.

이날 이지혜는 "캐릭터가 겹치는 것에 대해 굉장히 예민하다"고 하며 김지혜와 함께 방송을 시작할 당시 우려되는 부분이 있었다고 밝혔다.

방송 초반 성형, 인조 쪽으로 캐릭터를 잡으려고 했으나 김지혜와 캐릭터가 겹쳤다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지혜와 이지혜가 서로 성형 캐릭터 원조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창의적인 육아의 지혜’ 특집으로 오은영, 송창의, 김지혜, 이지혜가 출연했다.

이날 이지혜는 “캐릭터가 겹치는 것에 대해 굉장히 예민하다”고 하며 김지혜와 함께 방송을 시작할 당시 우려되는 부분이 있었다고 밝혔다. 방송 초반 성형, 인조 쪽으로 캐릭터를 잡으려고 했으나 김지혜와 캐릭터가 겹쳤다는 것.

김구라가 “(인조는) 김지혜가 먼저 자리 잡았지”라고 하자 이지혜는 “아니지 내가 먼저지. 내가 98년 데뷘데!”라고 한다. 이에 김지혜가 “왜 이래 나 99년 데뷔야. 인조 오픈한 게 몇 년도야”라고 맞서자 이지혜는 “난 고등학교 때 코 수술했어”라고 하며 논쟁을 벌인다.

지켜보던 MC들이 “뭐 그걸 경쟁하고 있어”, “인조 논쟁이 아주 뜨겁네”라고 하며 폭소하자 김지혜는 “한 시기가 아니라 오픈한 시기가 중요하다. 이지혜씨는 가수였기 때문에 오픈을 안 했고 저는 개그로 오픈을 했다”라고 쐐기를 박았다.

그런가 하면 이지혜는 인조 캐릭터에 이어 이메일 주소도 겹쳤다고 얘기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제가 이메일 주소를 지혜샵을 쓴다. tell me tell me 'sharp', 얘는 ‘shop'”이라고 하며 “같은 샵이잖아!”라고 한 것.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니 왜 이걸로 경쟁해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둘이 진짜 웃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