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우상호, 두 번째 라디오 토론회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7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4일 라디오에서 맞붙는다.
박 전 장관과 우 의원은 이날 오후 7시 CBS 라디오 '김종대의 뉴스업'에 함께 출연해 정책 토론을 벌인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첫 라디오 토론을 펼쳤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민주당은 마지막 토론회 다음날인 26일부터 당원투표를 시작으로 28일 일반 여론조사를 거쳐 내달 1일 서울시장 후보를 선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4·7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4일 라디오에서 맞붙는다.
박 전 장관과 우 의원은 이날 오후 7시 CBS 라디오 ‘김종대의 뉴스업’에 함께 출연해 정책 토론을 벌인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첫 라디오 토론을 펼쳤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25일 KBS에서 방송 토론회가 예정되어 있다.
민주당은 마지막 토론회 다음날인 26일부터 당원투표를 시작으로 28일 일반 여론조사를 거쳐 내달 1일 서울시장 후보를 선출한다. 당원 투표 50%·일반 여론조사 50%로 후보를 확정한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비둘기' 파월에 빅테크주 반등했지만…여전한 인플레 공포(재종합)
- 정바비, 또 다른 여성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 혐의'로 입건
-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 차량 전복 사고…현재 수술중
- 서욱 국방부 장관 "유승준, 헌법 위반한 병역기피자"
- 당근마켓서 산 가구에 수백만원이…당신이라면?
- 김동성 "전처 학력 위조"→욕설 카톡 공개…인민정 SNS로 폭로 [종합]
- 유진박 근황 "매니저 감금·폭행.. 조울증 심해져"
- "리얼돌, 성기능 장애 중요·인간 존엄성 훼손 아냐" 통관 허용
- [단독]'시세조작'이라는 TOP10 ‘신고가 취소’ 분석해보니
- 숨 고르기하는 IPO 시장…3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