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억 주식부자' 전원주, 절약 노하우는?

김유림 기자 2021. 2. 23.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계 주식 큰손' 전원주가 함소원 진화 부부를 찾는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7회에서는 함소원, 진화의 집을 방문한 배우 전원주가 '연예계 주식 부자'가 될 수 있었던 시크릿 비법과 절약 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원주가 함소원 진화 부부를 찾는다. /사진=아내의 맛 제공

‘연예계 주식 큰손’ 전원주가 함소원 진화 부부를 찾는다.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37회에서는 함소원, 진화의 집을 방문한 배우 전원주가 ‘연예계 주식 부자’가 될 수 있었던 시크릿 비법과 절약 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짠순이계’ 양대 산맥인 함소원과 전원주의 전격 만남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전원주는 30억 주식 부자인데 반해 한 달 전기료는 4800원에 불과한 연예계 대표 주식 큰손이자 ‘짠순이계 거장’으로, 함소원은 전원주를 ‘평생 롤모델’로 꼽아왔던 상황. 함가네를 방문한 전원주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뿔을 내며 함소원을 ‘짠순이 애송이’로 만들어버리는가 하면, 화장실 갈 때도 남다름을 뽐내며 절약 꿀팁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특히 ‘연예계 워런 버핏’으로 통하는 전원주가 “부자가 된 특급 비법을 아무에게나 가르쳐 줄 수 없다”며 비법 공개를 꺼리자 함소원은 비밀 병기를 꺼냈고, 이에 감동한 전원주는 주식으로 대박날 수 있던 시크릿 비법을 전수했다. 여기에 더해 전원주가 다른 건 다 아껴도 ‘이것’만큼은 아끼지 않는다는 지출 품목까지 공개하면서 함소원의 비밀 병기와 전원주의 특급 비법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귀한 손님 전원주의 방문에 진화가 준비한 특급 만찬이 아맛팸들마저 경악하게 만들었다. 진화가 선보인, 오리 대가리로 만든 ‘야토우 요리’가 어마무시한 비주얼 쇼크를 안겨준 것. 더욱이 요리를 접한 전원주가 예상치 못한 의외의 반응을 터트리면서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주식의 맛’을 알고 싶은 함진부부와 ‘원런 버핏’ 전원주의 포복절도 만남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이미지 세탁 정 떨어져"… 박혜수 학폭 진실은?
'학폭부인' 수진, 서신애 의미심장 SNS
"머리채 잡고 무릎 꿇리고"… 김소혜 학폭 의혹?
'세븐틴' 민규 측 "학교 폭력, 명백한 허위사실"
"집이 미술관?"… 조영남, 청담동 아파트 '와우'
"공포의 대상" 진해성 학폭 의혹… 진실은?
'극단적 선택 시도' 유튜버 유정호 누구?
'이나영♥' 원빈, 동안美 끝판왕…45세 비주얼
김지혜, 박준형 폭로… "얍삽하시네요"
김동희 "학교폭력 사실무근… 법적조치 진행"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