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하는 날' 홍윤화 "방탄소년단 초대해 좋은 것 먹이고파"(일문일답)

김나영 2021. 2. 23. 13: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식하는 날 at Home' 안방마님 홍윤화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홍윤화는 최근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에 김준현과 MC 호흡을 맞추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어 '외식하는 날 at Home'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는 "방탄소년단"이라며 "너무 팬이라 맛있고 좋은 걸 먹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외식하는 날 at Home’ 안방마님 홍윤화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홍윤화는 최근 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에 김준현과 MC 호흡을 맞추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시즌 1, 2에 이어 MC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외식하는 날’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다. 감사드린다”고 웃어 보였다.

이어 ’외식하는 날 at Home’에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는 “방탄소년단”이라며 “너무 팬이라 맛있고 좋은 걸 먹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외식하는 날‘ 홍윤화 사진=SBS FiL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SBS FiL에서 오는 3월 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다음은 홍윤화와 나눈 일문일답

Q. 시즌 1, 2에 이어 ‘외식하는 날 at Home’에 안방마님으로 합류한 소감은?

A.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외식하는 날’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욱 새로워진 ‘외식하는 날’에 맞게 안방마님보다는 주방마님으로 더욱 맛있게 찾아 갈게요!

Q. 첫 촬영을 마쳤는데 느낌은?

A. 느낌이 완전 좋아요! 서로 다른 분야의 맛쟁이들의 맛 얘기가 아주 꿀잼이어요

Q. 새롭게 합류한 김준현과의 MC 호흡은?

A. 우선 (김)준현이 오빠는 타고난 맛쟁이라서 믿어 의심치 않아요.(웃음) 대기실에서도 계속 맛집 얘기만 했답니다. 정보 공유와 공감대형성이 이보다 찰떡일 순 없어요.

’외식하는 날‘ 홍윤화 사진=SBS FiL
Q. ‘외식하는 날 at Home’에 초대하고 싶은 동료 연예인이 있다면?

A. 방탄소년단이요. 너무 팬이라 맛있고 좋은 걸 먹이고 싶어요~!!

Q. ‘외식하는 날’과 처음부터 같이 해 온 멤버로서 ‘외식하는 날 at Hone’의 차별성은?

A.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이제 더 이상 맛집에 줄 서지 않고 집에서 외식을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가 있어요~

Q. ‘외식하는 날 at Home’ 관전 포인트는?

A. 방송을 보고 난 뒤 그 맛을 함께 즐기려는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시간적, 지역적 제한이 있어서 어려움이 있잖아요. 이번 ‘외식하는 날 at home’은 시간적, 지역적 제한도 없이 시청자 여러분들이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관전 포인트인 것 같아요.

Q. 끝으로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A. ‘오늘 뭐 먹지?’ 하시는 분들, 맛집 줄서기 힘드신 분들, 요즘 뭐가 맛있지? 싶으신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외식하는날 at home’으로 해결하세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