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유예, 일주일' 한가림x권유리,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상큼'

장우영 2021. 2. 23.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림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한가림은 SBS FiL '이별유예, 일주일'(극본 민지 신일환, 연출 김규현)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현장 사진을 공개, 유리와 다정한 투샷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렇게 상큼함이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으로 본방 사수를 독려한 한가림이 출연하는 SBS FiL '이별유예, 일주일'은 23일 오후 5시에 3, 4회가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더스HQ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한가림의 상큼함이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한가림은 SBS FiL ‘이별유예, 일주일’(극본 민지 신일환, 연출 김규현)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현장 사진을 공개, 유리와 다정한 투샷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림은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윙크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청순함을 더욱 배가시키는 핑크 원피스와 함께 한층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는 권유리(가람 역)와 쌍둥이처럼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상큼한 손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똑 닮은 포즈로 보는 이들의 눈을 정화시키는 것은 물론 본방 사수 욕구를 더욱 높이고 있기도.

극 중 한가림은 선재(현우)의 첫사랑 ‘희정’ 역으로 선재와 깊이 사랑했지만 갑작스레 사라져 애타게 만드는 전 여자친구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도회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스타일과 대사 톤 등 빠짐없이 모니터링하며 ‘희정’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

이렇게 상큼함이 돋보이는 대본 인증샷으로 본방 사수를 독려한 한가림이 출연하는 SBS FiL ‘이별유예, 일주일’은 23일 오후 5시에 3, 4회가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