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혁 인트웰브 대표, 굿피플 고액기부자 모임 '아너스클럽'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인트웰브 박찬혁 대표가 굿피플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Honors Club)'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인트웰브 박찬혁 대표는 2014년부터 굿피플 정기후원을 시작, 국내 아동 지원 및 교육 사업에 나눔을 실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지난 9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인트웰브 박찬혁 대표가 굿피플의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Honors Club)'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아너스클럽에 가입한 인트웰브 박찬혁 대표는 2014년부터 굿피플 정기후원을 시작, 국내 아동 지원 및 교육 사업에 나눔을 실천해 왔다. 그간 관심을 두고 있던 분야에 더 큰 나눔을 실천하고자 1천만 원을 기부하며 아너스클럽에 가입하게 되었다.
인트웰브(IN12)는 2009년 설립된 편의점 식품 관련 유통회사로 '맛있는 먹거리, 색다른 먹거리, 간편한 먹거리'라는 슬로건을 두고 운영 하고 있다.
박찬혁 인트웰브 대표는 "아너스클럽 가입을 통해 평소 마음이 있었던 아동교육 사업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라며 "적은 금액이지만 취약계층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한다"라고 아너스클럽 가입 소감을 밝혔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그 동안 아동지원 및 교육 사업에 보내주신 꾸준한 관심에 이어 아너스클럽으로 함께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박찬혁 대표의 소망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굿피플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굿피플 아너스클럽은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2017년 발족해 현재 약 150명의 회원이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개인은 1천만 원 이상, 기업은 3천만 원 이상 후원하면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등재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석] 씨젠, '매출 1조'에도 부진한 주가…외국인만 '줍줍'
- '디아블로2 레저렉션' 찻잔 속 태풍일까…기대·우려 '혼돈'
- 접는폰 대중화 이끈 삼성D…폴더블 디스플레이 시장 독주 이어질까
- 뉴로스, 갑작스러운 하한가 "30% 하락"
- 英, 코로나 확진자수 70% 감소…규제완화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