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위키미키 김도연, 리틀 전지현 된다..대작 '지리산'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틀 전지현' 김도연이 전지현의 아역이 된다.
23일 뉴스1 확인 결과, 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은 tvN 새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 에 합류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
김도연이 맡은 역할은 주인공 서이강(전지현 분)의 아역이다.
김도연은 데뷔와 동시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큰 키, 시크한 매력으로 '리틀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도 달았던 바, 이번 드라마에서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리틀 전지현' 김도연이 전지현의 아역이 된다.
23일 뉴스1 확인 결과, 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은 tvN 새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 에 합류해 최근 촬영을 마쳤다.
김도연이 맡은 역할은 주인공 서이강(전지현 분)의 아역이다. 김도연은 데뷔와 동시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큰 키, 시크한 매력으로 '리틀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도 달았던 바, 이번 드라마에서 전지현의 아역으로 출연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김도연은 2016년 Mnet '프로듀스101'를 통해 데뷔한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활동했다. 현재는 위키미키 멤버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높은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만찢남녀와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출연, 배우로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이 가운데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지리산'에도 합류해 기대감이 쏠린다.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이다. 장르물의 대가로 손꼽히는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자, 히트작 메이커 이응복 감독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전지현, 주지훈, 성동일, 오정세 등 신뢰 높은 배우들이 모여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故김새론 측 "김수현측 '눈물의 여왕 손해땐 배상' 2차 내용증명 보냈었다"
- 이숙영 "의사 아빠, 30세 차 유부녀 캐디와 불륜…'네 엄마도 헌 여자' 독설"
- 방은희 "바람둥이 아빠, 셋방 살던 16세 엄마 꾀어 나를 낳았다…여자 셋과 마사지도"
- 김수현 측, 김새론과 교제 인정 뒤 父에 수차례 연락…밤늦게 전화도
- "'커피 1500원' 카페서 상견례 커플, 옆 손님에 '조용히 해달라' 요구…황당"
- "박정희, 잘못도 있지만 배불려 준 사람…좋게 생각" 53만 유튜버 '뭇매'
- 이시영, 요식 사업가 남편과 결혼 8년 만에 파경…"이혼 절차 진행"
- 코요태 빽가, 故 휘성 애도 "너와의 작업 내게는 영광…잘 가 친구야"
-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 측 유치해…딸, 삶 이어가기 위해 무던히 노력"
- "성기까지 손상"…美스벅, 손님에 뜨거운 커피 쏟아 720억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