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꽃이 활짝 핀 소노캄 제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 봄의 제주는 겨울과 봄이 공존한다.
대표적인 장소는 유채꽃밭, 소노캄 제주에는 약 1만980㎡의 너른 정원에 개화한 노란 유채꽃들이 산듯한 봄 바람에 일렁이고 있다.
봄 소식과 멋진 풍광으로 제주여행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소노캄 제주는 객실과 유채꽃 스페셜티2인(유채꽃라떼, 유채꿀차), 유채꽃 기프트 1세트(유채꽃 핸드크림1ea, 스카프2ea)로 구성된 유채꽃 관련 패키지 상품을 3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초 봄의 제주는 겨울과 봄이 공존한다. 올해는 연일 따스한 낮기온 속에 제주 봄 소식이 조금 먼저 찾아왔다.
서귀포시 표선 해안에 맞닿은 소노캄 제주는 따스한 해풍과 함께 가장 먼저 봄을 보여준다. 대표적인 장소는 유채꽃밭, 소노캄 제주에는 약 1만980㎡의 너른 정원에 개화한 노란 유채꽃들이 산듯한 봄 바람에 일렁이고 있다.
키 큰 워싱턴 야자수와 카나리아 야자수, 아열대 식물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정원을 돌아 지나면, 지중해풍의 리조트옆으로 유채꽃밭이 모습을 드러낸다.
소노캄 제주 유채꽃밭에서는 제주의 랜드마크들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바다전망과 한라산을 함께 바라볼 수 있고, 한라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넘이 장관을 감상 할 수 있다. 리조트와 맞닿은 올레길 4코스도 재정비를 마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고
객들을 위한 사랑의 하트 나무, 커플 벤치, 우체통 등 여러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3월 중순부터는 야간에도 유채꽃 촬영이 가능하도록 유채꽃밭을 운영할 예정이다.
봄 소식과 멋진 풍광으로 제주여행 인증샷 명소로 알려진 소노캄 제주는 객실과 유채꽃 스페셜티2인(유채꽃라떼, 유채꿀차), 유채꽃 기프트 1세트(유채꽃 핸드크림1ea, 스카프2ea)로 구성된 유채꽃 관련 패키지 상품을 3월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커플 특화 패키지로 BMW MINI 컨버터블 1박 무료 렌트 혜택을 제공하는 ‘로맨틱 제주 패키지’, 르쁘디프랭 어메니티, 컬러링북 세트를 증정하는 ‘올 어바웃 키즈 패키지’를 현재 판매중이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가장 먼저 봄의 색을 전하는 제주 유채꽃이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제주도는 방문 시 코로나 검사없이 여행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