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서블' 1위 수성, 日 1만8558명 동원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1. 2. 23.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미션 파서블'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제작 노시스컴퍼니)이 지난 22일 1만85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이 이날 1만439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션 파서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미션 파서블'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제작 노시스컴퍼니)이 지난 22일 1만855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9만9449명이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이다.

영화 '소울'(감독 피트 닥터)이 이날 1만4398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76만2780명이다. '소울'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된 조와 지구에 가고 싶지 않은 영혼 22가 함께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감독 소토자키 하루오·배급 워터홀 컴퍼니)이 이날 1만290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76만2960명이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귀살대와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일생일대 혈전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퍼펙트 케어'(J 블레이크슨·배급 TCO 더콘텐츠온)가 이날 202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만3393명이다. '퍼펙트 케어'는 법망을 피해 고객들의 영혼까지 탈탈 터는 케어 비즈니스로 호황 중인 ‘말라’의 팀에 역대급 타겟이 포착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해리 포터와 불의 잔' '새해전야' '아이' '몬스터 헌터'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더블패티'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미션 파서블']

미션 파서블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