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크로토네에 3-0 승리.. 호날두 멀티골, 득점 단독 선두

안경달 기자 2021. 2. 23. 08: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유벤투스에 승리를 선사했다.

호날두의 멀티골로 기선을 제압한 유벤투스는 후반 21분 웨스턴 매케니의 쐐기골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호날두는 이날 17, 18호골을 성공시키며 로멜루 루카쿠(인터밀란‧17골)를 밀어내고 득점 선두로 올라섰다.

호날두의 멀티골로 승리한 유벤투스는 승점 45점(13승 6무 3패)을 쌓으며 리그 순위 3위로 올라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끈 동시에 세리에A 득점 선두에 올라섰다. /사진=로이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멀티골을 기록하며 유벤투스에 승리를 선사했다.

유벤투스는 23일(한국시각)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 '2020-2021 세리에 A' 23라운드에서 최하위팀 크로토네를 만나 3-0으로 승리했다.

호날두는 전반 38분 알렉스가 올린 얼리 크로스를 헤더로 마무리 지으며 득점에 성공했다. 호날두는 전반 추가시간 다시 헤더골을 성공시키며 추가골을 기록했다. 슈팅이 골키퍼 손을 막고 흐르자 램지가 달려들어 크로스를 올렸고 호날두의 전매 특허인 고공 점프로 득점에 성공했다. 호날두의 멀티골로 기선을 제압한 유벤투스는 후반 21분 웨스턴 매케니의 쐐기골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호날두는 이날 17, 18호골을 성공시키며 로멜루 루카쿠(인터밀란‧17골)를 밀어내고 득점 선두로 올라섰다.

호날두의 멀티골로 승리한 유벤투스는 승점 45점(13승 6무 3패)을 쌓으며 리그 순위 3위로 올라섰다. 반면 승점 12점(3승 3무 17패)에 머문 최하위 크로토네는 강등을 걱정할 위기에 처했다.
[머니S 주요뉴스]
"너무 과감했나?"… 김우현, 초밀착 미니원피스 '헉'
"제 자세 어때요?"… 조현, 볼륨몸매 비결 알고보니
"아슬아슬 빨간맛"… 대학원생, 비키니에 '화들짝'
남녀 교사, 교실서 낯 뜨거운 짓하다 '발각'
불륜남에 "3일 아내, 3일 내연녀와 살아라"
수도권 구단… 학폭 의혹 프로야구 선수 2명 누구?
"밴드가 왔어요" 피리부는 린가드 옆 '웨스트햄 악단'?
또다시 실패한 청출어람… 아스날, 맨시티에 석패
1위 추격 희망 이어간다… 맨유, 뉴캐슬에 쾌승
끝까지 제자 치켜세운 펩… "아르테타 이기기 힘들었다"

안경달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