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돈트 콜미' 파워풀한 샤이니를 본적 있나요[6시★살롱]

윤상근 기자 2021. 2. 22.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빛나는' 샤이니가 아니었다.

샤이니는 22일 오후 2시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신고하며 '돈트 콜미'의 강렬한 역대급 콘셉트를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취재진에 최초로 공개된 '돈트 콜미' 뮤직비디오에서는 샤이니만의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함이 가미된 군무와 존재감이 힙합 장르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빛나는' 샤이니가 아니었다. 파워풀한 샤이니(SHINee)로 돌아왔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됐다. 또한 동명 타이틀 곡 'Don’t Call M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샤이니는 22일 오후 2시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신고하며 '돈트 콜미'의 강렬한 역대급 콘셉트를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취재진에 최초로 공개된 '돈트 콜미' 뮤직비디오에서는 샤이니만의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함이 가미된 군무와 존재감이 힙합 장르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 키의 스타일링 아이디어가 가미된 샤이니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화려하면서도 파워풀한 샤이니가 또 다른 빛남을 발산하고 있었다. "이번에는 꼭 변화를 해야 했다"라고 밝히며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던 샤이니는 '돈트 콜미' 뮤직비디오를 통해 힙합과 마주한 사운드에 맞춰 특유의 관록이 묻어나는 군무와 묵직한 존재감을 더할 수 있었다.

앨범에는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Heart Attack'(하트 어택),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Love Sick'(러브 식) 이후의 서사를 담은 'Marry You'(메리 유),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하는 모습에 비유한 'CØDE'(코드), 에너제틱한 팝 곡 'I Really Want You'(아이 리얼리 원트 유),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Kiss Kiss'(키스 키스),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Body Rhythm'(바디 리듬), 한밤 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R&B 팝 'Attention'(어텐션), 힘든 시간 곁에 있어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수진, 학폭 가해 논란..피해자 서신애? '충격' '미스트롯2' 별사랑, 8위→1위 기적의 결승행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미스트롯' 강승연 "모텔서 몹쓸짓..극단적 생각도" E컵 공대여신, 안 가려지는 가슴 "관대해"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