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결혼식 직후 폐백실서 기절 "까꿍이한테 미안"[전문]

윤상근 기자 2021. 2. 22. 1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혼식 직후 진행된 폐백실에서 결국 쓰러졌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신랑이 '다줄거야' 축가 불러줬어요. 무사히 결혼식 잘 올리고 나서 가족 친지 친구 사진 찍을 때부터 배가 마구 뭉쳐서 폐백실에서 결국 기절"이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조민아 블로그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결혼식 직후 진행된 폐백실에서 결국 쓰러졌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후기를 장문의 글로 전했다. 조민아는 지난 2020년 11월 피트니스 센터 CEO와 혼인신고를 하고 임신을 했음을 직접 알린 이후 지난 20일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조민아는 "신랑이 '다줄거야' 축가 불러줬어요. 무사히 결혼식 잘 올리고 나서 가족 친지 친구 사진 찍을 때부터 배가 마구 뭉쳐서 폐백실에서 결국 기절"이라고 전했다.

조민아는 이어 "2부 겨우 돌고, 집에 와서 밤 늦게까지 식도 찢어지게 토하느라 죽는 줄 알았답니다. 오전 5시에 일어나서 메이크업 헤어 하고 본식 스냅 촬영하고 웨딩드레스 조여서 입고 결혼식 치르느라 불편하고 힘들었을 까꿍이한테 고맙고 미안하네요"라고 전했다.

조민아는 "잘 버텨준 게 정말 대견해요. 나중에 사진들 보여주면서 까꿍이한테 말해주려고요. '이 안에 너 있다' 몸 좀 추스르고 신행 다녀와서 한 분 한 분께 감사 인사 돌릴게요"라며 "언제나처럼 긍정의 기운 나누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 조민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신랑이 다줄거야 축가 불러줬어요

사회 봐주신 캔 기성 오빠, 양가 아버님이 안 계셔서 성혼선언문 읽어주신 이한위 삼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사히 결혼식 잘 올리고 나서 가족 친지 친구 사진 찍을 때부터 배가 마구 뭉쳐서 폐백실에서 결국 끼절

2부 겨우 돌고, 집에 와서 밤 늦게까지 식도 찢어지게 토하느라 죽는 줄 알았답니다

오전 5시에 일어나서 메이크업 헤어 하고 본식 스냅 촬영하고 웨딩드레스 조여서 입고 결혼식 치르느라 불편하고 힘들었을 까꿍이한테 고맙고 미안하네요..

잘 버텨준 게 정말 대견해요 나중에 사진들 보여주면서 까꿍이한테 말해주려고요.

"이 안에 너 있다" 몸 좀 추스르고 신행 다녀와서 한 분 한 분께 감사 인사 돌릴게요. 언제나처럼 긍정의 기운 나누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관련기사]☞ 수진, 학폭 가해 논란..피해자 서신애? '충격' '미스트롯2' 별사랑, 8위→1위 기적의 결승행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미스트롯' 강승연 "모텔서 몹쓸짓..극단적 생각도" E컵 공대여신, 안 가려지는 가슴 "관대해"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