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정규 7집 '돈트 콜 미' 2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 곡 '돈트 콜 미'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이다.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하트 어택(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이후의 서사를 담은 '메리 유(Marry You)' 등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가 22일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타이틀 곡 ’돈트 콜 미‘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이다.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하트 어택(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이후의 서사를 담은 ’메리 유(Marry You)‘ 등이 담겨 있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샤이니는 오후 5시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한다.
김인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동영상 전송 10대와 동영상 이용 유사성행위 강요 20대
- 프랑스 거주 윤정희 딸, 국내 법원에도 어머니 성년후견 신청
- ‘군필돌’ 민호 “뺑이 쳤지만…해병대, 나는 잘 맞았다”
- “트럼프, 하노이 ‘노딜’ 당시 김정은에 에어포스원 탑승 제안”
- “서울시장 양자대결…안철수 41.9% 박영선 39.9%”
- 여수서 정체불명 땅굴이…내부선 알 수 없는 장비 발견
- ‘SKY 캐슬’ 김동희도 학폭 의혹…“허위사실 법적조치”
- 서울패밀리 멤버 유노, 암투병 중 별세
- 대낮에 거대한 여객기 파편 주택가 덮쳐 ‘날벼락’
- “‘한국은 빚진 것 없다, 자유위해 싸웠다’던 老兵 눈빛 못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