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LPG도 엔진 속 관리 필요"..'불스원샷 LPG' 광고 공개

박소현 2021. 2. 22. 09: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스원샷 LPG 신규 TV 광고에 유재석 출연 [사진제공=불스원]
불스원이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불스원샷 LPG 2개입’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광고에는 방송인 유재석이 출연해 불스원샷 LPG 사용 효과와 엔진 관리 필요성을 재치 있게 전달한다.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엔진 세정제다. 이번에 출시된 LPG 차량 전용 제품은 엔진 세정 효과는 물론 출력 증강,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는 게 불스원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TV 광고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불스원샷 전속 모델 유재석이 서부 활극 속 카우보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불스원샷 LPG 전용 주입기를 장총처럼 다루며, 총을 쏘듯 차량 주입구에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는 모습을 그려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카본 때를 벗겨주지!”, “LPG에도 엔진 때는 무조건 쌓이니까” 등 유재석의 내레이션을 더해 LPG 차량의 엔진 관리 필요성을 강조했다.

불스원은 신규 TV 광고 공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주간 구매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차량용 방향제 선바이저, 유재석 싸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LPG 차량에도 엔진 때가 쌓이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넣기만 하면 엔진 때를 제거해주는 LPG 전용 불스원샷으로 쉽고 간편한 엔진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