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윗·조현·김도훈, 공포 스릴러 '최면' 3월 개봉 확정

전형화 기자 2021. 2. 22.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윗과 조현, 김도훈 등이 출연한 공포 스릴러 영화 '최면'이 3월 개봉한다.

'최면'(감독 최재훈)은 최교수(손병호)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과 친구들, 그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다.

이다윗과 베리굿의 조현, 김도훈, 손병호, 서이숙 등이 출연했다.

티저 예고편에는 두려운 주인공들의 모습과 등골이 오싹한 멜로디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이다윗·조현·김도훈, 공포 스릴러 '최면' 3월 개봉 확정

이다윗과 조현, 김도훈 등이 출연한 공포 스릴러 영화 '최면'이 3월 개봉한다.

22일 스마일이엔티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최면'(감독 최재훈)은 최교수(손병호)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 된 도현(이다윗)과 친구들, 그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다.

'최면'은 '검객' 최재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베테랑 미술감독으로 다진 실력을 과감히 드러냈다는 후문. 이다윗과 베리굿의 조현, 김도훈, 손병호, 서이숙 등이 출연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피로 뒤덮인 추가 금방이라도 눈동자를 관통할 것 같은 날카로운 이미지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티저 예고편에는 두려운 주인공들의 모습과 등골이 오싹한 멜로디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관련기사]☞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진실 "다툼" vs "반박할 것" '미스트롯2' 별사랑, 8위→1위 기적의 결승행 "백종원 재벌 14위, 재산 8300억" 깜짝 반응이.. '미스트롯' 강승연 "모텔서 몹쓸짓..극단적 생각도" E컵 공대여신, 안 가려지는 가슴 "관대해"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