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이경제 "내 꿈은 졸혼, 결혼 후회해"(1호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의사 이경제가 결혼을 후회하며 꿈이 졸혼이라고 말했다.
결혼 25년 차인 이경제는 "나는 꿈이 졸혼이잖아. 아내가 안 해줘서 합의를 봐야 한다"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이경제는 "둘 다 29살에 만났는데 아내가 30살 전에 결혼을 하고 싶어 했다. 11월에 처음 만나 4월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박준형은 "결혼을 후회하냐"고 물었고 이경제는 "후회한다. 방송에 나가야 한다"고 폭탄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한의사 이경제가 결혼을 후회하며 꿈이 졸혼이라고 말했다.
2월 21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김지혜, 박준형 부부는 친분이 있는 한의사 이경제를 집으로 초대했다.
이날 식사 시간을 가진 세 사람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혼 25년 차인 이경제는 "나는 꿈이 졸혼이잖아. 아내가 안 해줘서 합의를 봐야 한다"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이어 결혼을 왜 했느냐는 질문에는 "나는 독신주의자가 꿈이었다. 아내가 결혼을 원했다"고 답했다.
이경제는 "둘 다 29살에 만났는데 아내가 30살 전에 결혼을 하고 싶어 했다. 11월에 처음 만나 4월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은 적어도 사계절은 만나보고 결혼해야 한다"고 조언해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했다.
박준형은 "결혼을 후회하냐"고 물었고 이경제는 "후회한다. 방송에 나가야 한다"고 폭탄선언했다.
영상을 보던 김지혜는 "말은 저렇게 해도 아내 앞에서 쩔쩔맨다. 밖에서 괜히 센 척하는 것"이라고 대신 해명했다.
(사진=JTBC '1호가 될 순 없어')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 추신수♥하원미, 美 대저택 생활 위기에 벽난로 의지 “서로 껴안을 뿐”
-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
- 한라산-바다뷰 제주도 농가주택, 성시경 “‘서울집’ 하면서 제일 좋아”[어제TV]
- ‘장동건♥’고소영, 럭셔리 한강뷰 집에서 꽃꽂이 ‘일상이 드라마’
-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