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군, "특전사 생존법 알려드리겠다" 산으로 이상민·오민석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군이 이상민·오민석에게 특전사 생존법을 전수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특전사의 생존수업을 진행하는 박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이상민과 오민석도 박군을 따랐다.
박군은 "지난 번에 제가 말했잖아요. 생존법 알려드리겠다고"라며 산행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군이 이상민·오민석에게 특전사 생존법을 전수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특전사의 생존수업을 진행하는 박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군은 완전 군장을 한 채 산을 올랐다. 이어 이상민과 오민석도 박군을 따랐다. 박군은 "지난 번에 제가 말했잖아요. 생존법 알려드리겠다고"라며 산행 이유를 밝혔다.
박군은 "겨울철에 조난을 당했을 때 중요한 건 체온이다"며 "조난시 가장 필요한 건 불이다"고 말했다. 그는 건전지와 철솜을 활용해 불을 지폈다. 이어 신문지로 만든 숯을 통해 불을 키웠다. 이를 본 이상민은 "박상사님이라고 해도 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신영, 결혼 3년만 임신 "2차 인공수정서 드디어"
- `더 먹고 가` 장현성, 애틋한 효심 "IMF 父 사업 풍비박산…"
- `고등래퍼4` 강현, 피해자와 설전ing…"성폭행? NO, 서로 좋아서"VS"증거 있어"
- [종합] ‘빈센조’ 송중기, “바벨그룹은 양아치 기업이다”
- `빈센조` 송중기, 금괴 빼내기 위해 최영준과 머리 맞대... "제 호의를 무시하지마라"
- 임지연 ‘사랑스러운 사랑꾼’ [MK포토] - MK스포츠
- 임지연 ‘싱그러운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임지연 ‘계절 앞서가는 무스탕과 롱부츠’ [MK포토] - MK스포츠
- 임지연 ‘사랑스러운 손하트’ [MK포토] - MK스포츠
- 임지연 ‘눈부신 비주얼’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