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호골 조준' 황의조, 님 원정 선발 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의조가 한 시즌 최다골인 시즌 7호골에 도전한다.
황의조의 지롱댕 보르도는 2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프랑스 스타드 데 코스티에레에서 님과 2020/2021 리그앙 26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그는 지난 시즌 기록한 6골과 타이를 이뤘다.
이번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면, 2시즌 만에 유럽 무대 진출 이후 한 시즌 최다골을 기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황의조가 한 시즌 최다골인 시즌 7호골에 도전한다.
황의조의 지롱댕 보르도는 2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프랑스 스타드 데 코스티에레에서 님과 2020/2021 리그앙 26라운드 원정을 치른다.
황의조는 이날 경기에서도 선봉으로 나선다. 그는 원톱 공격수로 출전하며, 골과 함께 팀의 승리를 노린다.
그는 지난 시즌 기록한 6골과 타이를 이뤘다. 이번 경기에서 득점에 성공하면, 2시즌 만에 유럽 무대 진출 이후 한 시즌 최다골을 기록한다.
또한, 보르도 역시 이번 님전 승리가 중요하다. 현재 승점 33점인 보르도는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 마지노선인 렌(승점 38)을 추격 중이다. 이번 경기 승리로 격차를 더 좁혀야 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이적 고민한다? 英 전문가 ''재계약 서두르지 않는 이유''
- 축구 유니폼 선물 받고 정색하는 오하영
- '4호 도움+퇴장 유도' 이강인 최고의 활약…발렌시아, 셀타비고 2-0 완파
- [EPL 리뷰] '미나미노에 일격' 첼시, 사우샘프턴과 1-1 무... '5연승 실패'
- 여자친구한테 자비 없는 레길론 근황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