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민찬기, '사랑과 영혼' 명장면 패러디..훈훈 한복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찬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설렘과 웃음을 선사했다.
민찬기는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1쿼터 8라운드의 '1%' 코너에 출연해 유쾌하고 설렘 가득한 콩트 연기를 펼쳤다.
민찬기가 출연 중인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합심해 만든 코너로,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찬기는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1쿼터 8라운드의 ‘1%’ 코너에 출연해 유쾌하고 설렘 가득한 콩트 연기를 펼쳤다.
이날 민찬기는 민속촌 신입 아르바이트생 장도연의 선배로 분했다. 한복을 입고 등장한 민찬기는 훤칠한 키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찬기는 영화 ‘사랑과 영혼’의 명장면 도자기 신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민찬기는 장도연과 함께 맷돌을 돌리는가 하면 “그쪽을 내가 찜했다고요”라는 대사로 설렘을 유발했다.
또한 민속촌을 방문한 외국인 손님 앞에 자신 있게 나선 민찬기는 “와우 리얼리”만 반복하는 모습으로 즐거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민찬기는 H.O.T.의 ‘We are the future(위 아 더 퓨처)’ 춤을 추는 장도연을 따라 함께 댄스를 췄다. 장도연의 박자 실수에 타이밍을 놓친 민찬기는 다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무사히 댄스를 마쳤고 이후 랩을 내뱉다가 “흐름을 잃었다”며 가사를 잊어버려 관객들을 폭소하게 했다.
이처럼 민찬기는 장도연과 설레면서도 코믹한 티키타카로 ‘1%’ 코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어떤 상황의 콩트도 소화해내는 민찬기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민찬기가 출연 중인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합심해 만든 코너로,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tv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큐브엔터, 수진 학폭논란의 진실 "동창생이란 건 '사실' 학교폭력은 '거짓'"[종합]
- '마이웨이' 33세 노희지 "대인기피증으로 방송 중단, 남편 덕에 이겨내"
- '성희롱' 분개 미셸 위 "나를 물건 취급" LPGA "미셸 위를 지지한다" 공식성명
- '시지프스' 조승우X박신혜의 결혼사진, 첫 주부터 대형 떡밥. 왜?
- [스타#업앤다운]#연이은 학폭의혹 #출산 #코로나19 까지, 연예가 핫이슈
- 청하,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장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