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이천수, 쌍둥이 태강&주율 언택트 돌잔치.. '판사봉' 잡자 '아빠 만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의 쌍둥이 막내 태강이와 주율이가 첫 돌을 맞았다.
2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투둥이네 아빠 이천수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천수와 그의 아내 심하은은 돌이된 쌍둥이 태강이와 주율이의 돌잔치를 준비했다.
MC 김현욱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태강&주율이의 돌잔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수의 쌍둥이 막내 태강이와 주율이가 첫 돌을 맞았다.
2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투둥이네 아빠 이천수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천수와 그의 아내 심하은은 돌이된 쌍둥이 태강이와 주율이의 돌잔치를 준비했다. 이천수는 태강이의 머리를 잘라주기로 했다.
이천수는 태강이의 머리에 바가지를 대고 미용 가위로 머리카락을 잘랐다. 하지만 삐뚤삐뚤한 앞머리를 보고 당황했고, 수습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점점 짧게 잘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언택트 돌잔치가 시작됐다. MC 김현욱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 태강&주율이의 돌잔치. 태강이는 축구공을 잡았고, 주율이는 판사봉을 잡았다. 주율이가 판사봉을 잡자 이천수는 누구보다 기뻐하는 표정을 보여 또 다시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KBS 2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MBC 창사60주년 ‘GOGO 60’ 이벤트…60개 레전드 프로그램VOD 무료시청
- 임슬옹, 사망사고→OST 복귀 조짐
- '위태로운' 칠린호미, 그루블린 "불안 극심" [종합]
- 감스트 '실종' 해프닝 일단락 [종합]
- 아이언, 사망 뒤 추모 혹은 비난 [종합]
-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 홍인영→전승빈·심은진, 재차 '인스타 저격' [종합]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