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박' 박세리, 돈마호크도 직접 발골.. '돼지고기 마스터'로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쓰리박' 박세리가 고기덕후답게 '돈마호크'까지 직접 발골해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이하 '쓰리박')에서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3인 3색 워밍업에 돌입한다.
레전드 3인방의 리부팅 프로젝트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21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쓰리박’ 박세리가 고기덕후답게 '돈마호크'까지 직접 발골해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이하 ‘쓰리박’)에서는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이 야구, 골프, 축구가 아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3인 3색 워밍업에 돌입한다.
먼저 "골프의 씨를 뿌리고 싶어요"라며 가족들에게 골프를 전파하고 싶은 골프 농부 박찬호가 TMT 골프 강습을 펼친다. 가족들의 모든 스윙과 퍼팅에 엄격한 코칭을 하며 가족들을 지치게 하자 첫째 딸 애린은 “아버지랑 같이 골프 치는 게 조금 싫을 때가 있어요”라며 속마음을 고백한다고 해 혹독한(?) 전지훈련으로 바뀐 가족 나들이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는 고퀄리티 힐링 요리를 만들기 위해 맛있는 재료를 찾아 나선다. ‘고기 덕후’답게 들뜬 마음을 안고 정육점으로 향한 박세리는 도축된 통돼지의 부위를 순식간에 감별하며 남다른 먹방 내공을 자랑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난도 칼질을 선보이며 삼겹살, 갈매기살, 돈마호크 등을 발골, '돼지고기 마스터'로 등극한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박지성은 야외 라이딩을 앞두고 무릎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다. 의사와 만난 그는 그라운드를 지배하던 모습과 달리 초조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혹독한 선수 생활을 버틴 몸 상태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절친한 후배인 기성용과 간만에 회동한 박지성은 티격태격하며 육아 토크를 펼치는 것은 물론, 생애 첫 야간 라이딩까지 도전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그리고 히딩크 감독과 차범근 감독이 박지성을 위해 '쓰리박'에 모습을 드러낸다고 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레전드 3인방의 리부팅 프로젝트 MBC 예능프로그램 ‘쓰리박 : 두 번째 심장’은 21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트레이트' 쿠팡 일용직 노동자들의 극한 노동
- '집사부일체' 이지아, "유진 악역에 충격...엄기준과 바람씬에 배신감 UP"
- '1박2일' 문세윤, "사랑해"...1년 전 자기애 한 가득 편지에 '닭살 유발'
- '코빅' 서문탁, 가슴뻥 명불허전 가창력 뿜뿜... 황제성X양세찬과 고음 배틀
- '뭉쳐야 쏜다' 허재, 20년 만에 농구 중계...현주엽과 열혈 코칭(feat.우지원X김훈)
-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종합]
- 조병규, 학폭 폭로 '계속'…유재석 예능 '컴백홈' 녹화 결국 [종합]
- '고등래퍼' 강현, 성폭행 주장 A씨와 설전…"그날 일 상세하게 올려?" [종합]
- [인터뷰] 김태리가 송중기에게 배운 것 ②
- 갈소원 새 프로필 공개, 어엿한 숙녀 된 '7번방 예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