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엔지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세이브더칠드런은 27일까지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정호석)의 한국 팬계정 '홉온더월드', 국외 팬계정 '제이홉글로벌유니온'과 함께 국내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검사와 치료를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 '홉 고즈 온 2021'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18일 제이홉의 생일을 기념해 전세계 13개 나라의 팬 400여 명이 약1300만 원을 학대피해 아동 구호를 위해 모금해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세이브더칠드런은 27일까지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정호석)의 한국 팬계정 ‘홉온더월드’, 국외 팬계정 ‘제이홉글로벌유니온’과 함께 국내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검사와 치료를 지원하기 위한 캠페인 ‘홉 고즈 온 2021’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18일 제이홉의 생일을 기념해 전세계 13개 나라의 팬 400여 명이 약1300만 원을 학대피해 아동 구호를 위해 모금해 후원했다.
⊙ 월드비전은 새달 4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WorldVisionKorea)에서 `코로나19와 아동·청소년 불평등' 정책포럼 <팬데믹 선언 1주년, 가장 소외된 아동들의 목소리를 듣다>를 생중계한다. 누리집(worldvision.or.kr) 참고.
⊙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지난 19일 셀프 빨래방 프랜차이즈 워시프렌즈와 지구촌 어린이의 식수위생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워시포액션’(Wash4Action)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위시프렌즈는 이날 기금 600만원 전달을 시작으로 700여개 가맹점과 고객들이 참여하는 후원 캠페인을 벌이며, 세탁물 수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익금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하기로 했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무심코 눌렀다 ‘아차!’…유튜브·카톡·알약 초기화면 “무례하다”
- 테슬라 앞질렀다…투자시장 달구는 ‘시총 1조’ 비트코인
- ‘법원장 후보’ 현직 부장판사 ‘김영란법’ 위반 혐의로 검찰 송치
- [사설] ‘장관 평생 안 보겠다’는 민정수석, 교체가 정도다
- 소상공인·자영업자 코로나 피해지원금 최대 500만원 검토
- 한파 텍사스 1800만원 전기요금 ‘폭탄’…바이든, 중대재난 선포
- “정치는 나한테 안맞아 나는 그저 합리주의자일뿐…”
- ‘중범죄 의사’ 면허 취소 법개정 맞서…‘백신접종’ 볼모 삼은 의협
- [한겨레 프리즘] 현실을 바꾸는 ‘쇼’를 하라 / 이세영
- 피부서도 ‘극약’ 검출…새로운 증거였지만 재판서 다뤄지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