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정보석 "재혼 업체에서 사람 만났다"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삼광빌라!' 정보석이 이장우, 진경에게 거짓말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우정후(정보석 분)가 재혼 업체를 통해 사람을 만났다고 둘러댔다.
이날 우재희(이장우 분)는 우정후에게 진짜 만나는 사람이 있냐고 되물었고, 우정후는 그렇다고 말했다.
우재희는 아들로서, 정민재(진경 분)는 전처로서 궁금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오! 삼광빌라!' 정보석이 이장우, 진경에게 거짓말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우정후(정보석 분)가 재혼 업체를 통해 사람을 만났다고 둘러댔다.
이날 우재희(이장우 분)는 우정후에게 진짜 만나는 사람이 있냐고 되물었고, 우정후는 그렇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디서 만난 사람이냐는 질문엔 답하지 못했다. 그러면서 "왜 너에게 말해야 하냐"고 따졌다. 우재희는 아들로서, 정민재(진경 분)는 전처로서 궁금하다고 했다. 우정후는 재혼 중매 업체를 통해 만났다고 둘러댔다. 정민재는 "세상에, 별일이네"라며 황당해했다.
귀가하던 정민재는 손정후(류진 분)를 만났다. 손정후는 정민재에게 같이 산책하지 않겠냐고 했지만 정민재는 그냥 들어가겠다고 했다. 손정후는 정민재에게 "제가 사장님 뵀다고 해서 신경 쓰이냐"고 물었다. 이어 사과했다. 손정후는 "어릴 땐 그냥 설레면 됐던 일들이 이 나이엔 신경 써야 할 일이 많다"며 "내 감정에 솔직해야 한다는 건 변하지 않는 사실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알몸으로 '터벅터벅' 번화가 배회한 남성, 문신·흉터 가득 "입가엔 흰 거품" [영상]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출산 후 근황 "나 왜 폭삭 늙었지"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