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경, 정보석 재혼 업체 등록했다는 말에 깜짝 "당신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삼광빌라' 진경이 정보석의 행동에 깜짝 놀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는 우정후(정보석 분)가 폭탄 발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정민재(진경 분)는 "당신이 그 업체 등록했다는 거냐"며 깜짝 놀랐고, 우정후는 "거기가 굉장히 오래된 중매 업체인데 상업적이지 않고 점잖은 회원들만 있더라. 거기서 소개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 진경이 정보석의 행동에 깜짝 놀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는 우정후(정보석 분)가 폭탄 발언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정후는 연애 중이라는 말을 가족들에게 확김에 던지고 말았다.
이 말에 우재희(이장우 분)는 “다시 한번 여쭤보겠다. 확김에 말씀하신거죠?”라고 물었다. 이에 우정후는 “진짜다”고 답했다.
이어 “근데 이걸 내가 왜 브리핑 해야 하냐”라며 “그러니까 내가 기억이 돌아오고 난 다음에, 특히나 마음이 참 스산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우정후 인생 뭐였나 싶고, 마른 나뭇가지만 봐도 가슴 속에 칼바람이 불고 그러던 중에 나랑 친한 거래처 김사장 있지 않냐. 그 김사장이 재혼 업체 통해서 좋은 분 사귀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민재(진경 분)는 “당신이 그 업체 등록했다는 거냐”며 깜짝 놀랐고, 우정후는 “거기가 굉장히 오래된 중매 업체인데 상업적이지 않고 점잖은 회원들만 있더라. 거기서 소개 받았다”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