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9호골 도전' SON, '휴식 완료' 케인과 웨스트햄전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휴식을 취한 해리 케인과 함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 공격 선봉에 선다.
토트넘은 21일 오후 9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과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 5경기 동안 1승 4패로 부진 중이며, 9위까지 처진 상태다.
다행히 지난 주중에 있었던 볼프스베르거와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원정에서 4-1 대승을 거뒀고, 핵심 공격수 케인이 결장하면서 휴식을 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손흥민이 휴식을 취한 해리 케인과 함께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전 공격 선봉에 선다.
토트넘은 21일 오후 9시(한국시간) 영국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과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전방에서 케인, 모우라, 라멜라와 함께 손발을 맞춘다. 이외에도 은돔벨레, 호이비예르크, 레길론, 다이어, 산체스, 탕강가, 요리스가 선발로 나선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 5경기 동안 1승 4패로 부진 중이며, 9위까지 처진 상태다. 현실적인 목표인 4위 달성을 위해서 이번 웨스트햄전 승리가 절실하다. 다행히 지난 주중에 있었던 볼프스베르거와 유로파리그 32강 1차전 원정에서 4-1 대승을 거뒀고, 핵심 공격수 케인이 결장하면서 휴식을 취했다.
손흥민은 컵 대회를 포함해 2경기 연속 득점은 물론 리그 19호골을 노린다. 현재 그는 리그에서 13골로 득점 3위에 있으며, 선두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17골) 추격에 박차를 가하려 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토트넘 홋스퍼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이적 고민한다? 英 전문가 ''재계약 서두르지 않는 이유''
- 축구 유니폼 선물 받고 정색하는 오하영
- '4호 도움+퇴장 유도' 이강인 최고의 활약…발렌시아, 셀타비고 2-0 완파
- [EPL 리뷰] '미나미노에 일격' 첼시, 사우샘프턴과 1-1 무... '5연승 실패'
- 'MOM 놓쳤지만' 이강인, 패스-기술 모두 스페셜…평점은 1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