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도경완·연우·하영 디너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플갱어 가족의 디너쇼가 공개된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 경완 아빠, 연우, 하영이는 깜찍한 디너쇼를 펼친다.
다양한 레퍼토리로 가득 찬 도플갱어 가족 표 디너쇼가 시청자들의 안방에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깜짝 디너쇼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도플갱어 가족의 디너쇼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깜짝 디너쇼를 펼쳤다. 먼저 경완 아빠와 연우는 팀으로 무대에 올랐다. 자신의 마음을 담은 듯한 가사의 노래를 선곡한 경완 아빠의 열창과 드러머 연우의 열정적인 연주가 묘하게 어우러지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특히 비트에 딱딱 맞는 연우의 드럼 실력이 현장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하영이는 깜찍한 애교 3종 세트와 율동과 함께하는 ‘곰 세 마리’ 노래를 선보였다고. 하영이의 귀여운 무대가 현장 모두의 심장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도플갱어 가족은 낙지볶음과 함께하는 김밥 먹방도 즐겼다고. 그러나 이번 낙지볶음은 지금보다 더 어릴 때부터 김치를 먹었던 먹방 마스터 하영이에게도 매웠다고. 처음 느껴보는 매운맛에 하영이는 어떻게 대처했을까. 매운맛과 싸우는 하영이의 깜찍한 대결이 궁금해진다.
방송은 21일 밤 9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 수진 측 “학폭 아닌 말싸움…안 때렸다”
- 박성호 “♥아내에 돈 빌려 수천만원 주식, 잔액은…”
- 이계인 눈물+심경고백 “입양子, 전처 아들”
- ‘학폭 의혹’ 한화 선수 “법적 대응도 염두”
- “내 아들이 ‘예비 성범죄자’라고?” 정주희 격노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