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 한가인과 결혼한 연정훈에 "3대 도둑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민이 절친한 배우 연정훈에게 "3대 도둑놈"이라고 농담했다.
연정훈 실패 소식에 문세윤은 "대장 도둑놈"이라고 외쳤다.
김종민은 "3대 도둑놈"이라고 농담하며 웃었다.
3대 도둑놈은 미녀 배우 한가인과 이른 나이 결혼한 연정훈을 장난스럽게 놀리는 호칭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김종민이 절친한 배우 연정훈에게 "3대 도둑놈"이라고 농담했다.
2월 21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 멤버들이 충남 공주에서 선사시대 시간 여행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막집에 들어가서 생선을 갖고 돌아오면 성공하는 미션을 부여했다. 해당 게임은 4개의 막집 중 두 개의 막집에는 상대팀이 복불복으로 숨어 있는 방식이었다. 김선호, 문세윤, 김종민은 막집에 숨어 상대팀을 기다리게 됐다.
미끼 역할을 맡은 딘딘은 생선을 쥐자마자 김선호에게 붙잡혔다. 딘딘은 "너무 빠르다. 이건 못 나온다"고 말했다. 김선호, 문세윤, 김종민은 상대팀의 미션 실패에 환호했다.
두 번째 도전자는 라비였다. 라비는 조심스럽게 막집에 들어섰고, 빈집 속 생선을 얻는 데 성공했다.
마지막 도전자 연정훈 역시 아무도 없는 막집에서 생선을 획득했다. 연정훈은 "아우 나 담 왔다"며 어깨 부근 통증을 호소했다. 그러나 연정훈의 두 번째 사냥은 실패로 돌아갔다. 김선호에게 붙잡힌 것.
연정훈 실패 소식에 문세윤은 "대장 도둑놈"이라고 외쳤다. 김종민은 "3대 도둑놈"이라고 농담하며 웃었다. 3대 도둑놈은 미녀 배우 한가인과 이른 나이 결혼한 연정훈을 장난스럽게 놀리는 호칭이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외도 눈감아줬으나 이별 통보에 서장훈 이수근 극과 극 충고(물어보살)
- 가희, 발리 해변서 비키니 입고 뽐낸 구릿빛 피부 뒤태…건강미 발산 [SNS★컷]
- 박지성♥김민지, 깔끔+복층구조 제주집 최초 공개 “비밀놀이방까지”(쓰리박)[결정적장면]
- 제주도 첫 만남 “소주에 다금바리가 문제, 눈 떠보니 같이 있어 결혼”(애로부부)[결정적장면]
- 한라산-바다뷰 제주도 농가주택, 성시경 “‘서울집’ 하면서 제일 좋아”[어제TV]
- ‘장동건♥’고소영, 럭셔리 한강뷰 집에서 꽃꽂이 ‘일상이 드라마’
- ‘리치 언니’ 박세리 4층 자택, 세자매 단독 건물→바+대형 펜트리까지 ‘큰손 인증’
- 유진, 빈티지 모던 인테리어+오션뷰 집→딸 로희+로린 근황 공개‘집사부’ (종합)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 진재영 제주집, 감귤 창고가 수영장 딸린 2층 저택으로…산방산 명품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