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리브 샌박, 선발 대폭 변경.. '오너-온플릭' 맞대결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라운드 첫 경기를 맞아 T1, 리브 샌드박스가 선발 라인업을 대폭 변경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징계가 풀린 '온플릭' 김장겸을 선발로 낙점했다.
T1은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2라운드 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한다.
리브 샌드박스는 징계가 풀린 '온플릭' 김장겸을 선발로 낙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2라운드 첫 경기를 맞아 T1, 리브 샌드박스가 선발 라인업을 대폭 변경했다. T1은 스프링 시즌 3번째 정글러로 ‘오너’ 문현준을 내보낸다. 리브 샌드박스는 징계가 풀린 ‘온플릭’ 김장겸을 선발로 낙점했다.
T1은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리는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2라운드 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를 상대한다. 1라운드에서 다소 힘든 일정을 보낸 두 팀은 2라운드 분위기 반등을 위해 선발 라인업을 대폭 변경했다.
T1은 리브 샌드박스를 맞아 세번째 정글 카드인 ‘오너’ 문현준을 선택했다. 미드 라인도 ‘클로저’ 이주현이 ‘페이커’ 이상혁 대신 나선다. 두 선수와 함께 ‘제우스’ 최우제, ‘테디’ 박진성, ‘케리아’ 류민석이 출격한다.
리브 샌드박스는 징계가 풀린 ‘온플릭’ 김장겸을 선발로 낙점했다. 이와 함께 새로 팀에 합류한 ‘프린스’ 이채환이 선발 원거리 딜러로 나선다. 두 선수와 함께 ‘써밋’ 박우태, ‘페이트’ 유수혁, ‘에포트’ 이상호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