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성훈, 사랑꾼과 금사빠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사랑꾼의 스윗함과 화를 돋우는 뻔뻔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성훈은 20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에서 아내 부혜령(이가령 분)과의 달달했던 과거 모습부터 처음 본 여자에게 한눈에 반하는 금사빠 모멘트를 선보이며 캐릭터의 양면성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성훈이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사랑꾼의 스윗함과 화를 돋우는 뻔뻔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성훈은 20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극본 Phoebe(임성한), 연출 유정준, 이승훈)에서 아내 부혜령(이가령 분)과의 달달했던 과거 모습부터 처음 본 여자에게 한눈에 반하는 금사빠 모멘트를 선보이며 캐릭터의 양면성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이번 방송에서 성훈은 순종적이었던 판사현의 과거 모습을 그려냈다. 배 나온 남자는 싫다며 몸매 관리를 요구하는 부혜령의 말에 거절 의사를 밝히면서도 바로 관리에 들어갔다. 또 “내가 허리 두루뭉술하면 좋겠어?”라며 역지사지로 묻는 부혜령에게 “내가 자기 얼굴 보고 결혼했나”라는 달콤한 말을 건네며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부혜령의 권유로 찾은 헬스클럽에서 송원(이민영 분)에게 첫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한숨을 자아냈다. 운동하는 송원에게 홀린 듯한 표정과 본인도 모르게 송원을 떠올리는 성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화를 돋우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취한 부혜령의 연락에 “마누라가 아니라 여왕님을 모시고 산다”라며 툴툴대면서도 그녀를 데리러 가는 세심한 면모도 보였다. 하지만 부혜령과 함께 있던 서반(문성호 분)을 향해 미심쩍은 눈빛을 날리며 은근한 신경전을 벌여 향후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높였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임성한 작가의 6년만의 복귀작이다.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 총리 “의사협회 개탄스럽다…총파업하면 단호히 대처”(종합)
- 로또951회 1등 2장 나온 명당은?
- 고등래퍼 강현, 성폭행 피해자와 SNS 설전
- 큐브 “아이들 수진 학폭, 사실 아냐…다툰 것뿐”(전문)
- 이다영, 구찌산 척?..인스타 탈퇴한 이유는?
- [어머! 세상에] 도심 한복판에 설치된 전광판에 음란물이
- 리설주 '샤넬라인'·김여정 '투피스'..北여성 패션 코드는?
- 비트코인 열풍에 불 질러놓고…머스크 "가격 높다" 경고
- 국악인 출신 신승태, '트롯 전국체전' 최대의 발견
- '돌주먹' 루이스, 어퍼컷 한 방으로 KO승...UFC 최다 KO승新